나눔스토리

    [열린뉴스통신] 금천구, 재단법인 명문(明文)과 청년 복지지원사업 협약
    2024.10.21 08:58
    • 작성자 관리자
    • 조회 44

    (출처=열린뉴스통신) 서울시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0월 18일 금천구청 소회의실에서 재단법인 명문(明文)과 청년 복지지원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사회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계층들에게 전자학습기기와 생활필수품 등을 지원하고, 장학금후원하기 위해 체결됐다.

    재단법인 명문은 협약을 통해 지역 청년층을 위한 복지지원사업 후원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명문은 재능 있는 인재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물품 지원사업, 장학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향후 청년층뿐만 아니라 아동, 청소년까지 지원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조윤성 사무국장은 “그늘진 곳에서 사회적 관심과 배려로부터 소외된 청년들이 조금이나마 어려움을 덜고 꿈과 희망을 이루고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청년들을 위한 지원과 미래가 촉망받는 대학생 장학금 지원까지, 금천구의 청년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지원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후원해주신 명문측과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원문보기_URL) 금천구, 재단법인 명문(明文)과 청년 복지지원사업 협약 < 서울 < 전국 < 기사본문 - 열린뉴스통신 (onews.tv)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